샘플 여정표

나이아가라 폭포를 포함한 5일간의 토론토 탐험 여행 – 여름

첫째 날

토론토 피어슨 국제 공항에 도착한 여행객 일행과 만나서 환영합니다. 도착한 여행객들은 고급 대형버스를 타고 도심 호텔로 이동합니다. 첫 째날 일정은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고급 식당에서 개별 환영 만찬을 끝으로 마무리됩니다.

자세히 보기 >>

둘째 날

건물 옥상에서 아침 식사 후 여행객들은 토론토의 활기찬 지역을 돌아보는 도시 관광을 즐기러 출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레스토랑이자 와인 셀러 중 하나인 553m 높이의 CN 타워 내에 있는 360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CN 타워 꼭대기에 설치된 외벽을 따라 걸으면서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엣지워크(EdgeWalk)를 경험합니다! 그런 다음 메이저 리그 야구팀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홈 구장인 로저스 센터에서 야구를 해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아름다운 하버프런트와 토론토 아일랜드에서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세계 최고의 라이브 공연 지구로 알려진 토론토의 유명 공연장 중 한 곳에서 여흥을 즐깁니다.

자세히 보기 >>

셋째 날

하루 동안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체험합니다.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를 타고 포효하는 폭포에 매우 가까이까지 접근합니다. 민간 헬리콥터를 타고 말굽 모양의 나이아가라 폭포를 내려다 보면서 여러 상을 석권한 포도밭 중 한 곳에 내려서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점심을 즐긴 후 와인 투어 및 시음을 합니다. 또한 진기하고 예스러운 역사 도시인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에서 특별한 선물 찾기 시간을 충분히 가진 후 멋진 현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풍성한 저녁을 먹습니다.

자세히 보기 >>

넷째 날

아침 식사를 한 후 오전에 쇼핑 도우미와 함께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최고의” 구역에서 쇼핑을 합니다. 조약돌 도로를 따라 독특한 세공점과 진기한 전문점들이 들어서 있어서 보는 것 만으로 즐거운 빅토리아 시대 건축 양식의 디스틸러리 역사 지구(Distillery Historic District)에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저녁 만찬과 온타리오의 멋진 아트 갤러리 투어가 토론토의 역동적인 밤문화의 유혹을 잊어버리게 합니다.

자세히 보기 >>

다섯째 날

토론토 방문의 하이라이트가 될 구성으로 마련된 마지막 아침 식사를 합니다. 출국을 위해 고급 대형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자세히 보기 >>

나이아가라 폭포 및 무스코카를 포함한 6일간의 토론토 대탐험 여행 – 여름/가을

첫 째날

토론토 피어슨 국제 공항에 도착한 여행객 일행과 만나서 환영합니다. 도착한 여행객들은 고급 대형버스를 타고 도심 호텔로 이동합니다. 호텔에 짐을 푼 후 음식, 음료 및 엔터테인먼트로 상상의 도시를 경험할 수 있는 역동적인 토론토 다인 어라운드로 이동합니다. 모든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토론토 최고 쉐프들이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토론토의 숨 막히는 도시 경관을 무색하게 하는 디저트 리셉션에 일행 전체가 모이면 저녁 시간이 끝납니다

자세히 보기 >>

둘째 날 – 토론토의 육지와 호수를 체험합니다.

활기 넘치는 지역과 구역에 대한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이 포함된 버스 투어로 아침 일정이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항만 투어 중 하나에서 선상 점심을 하면서 토론토의 장엄한 스카이라인과 많은 섬들을 돌아봅니다. 이후 오후 시간에는 토론토를 돌아보거나 쇼핑할 수 있는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저녁에는 상류층이 모여 있는 토론토 요크빌 지역에서 유흥을 즐기는 시간을 보냅니다. 요크빌 중심에 위치한 4성 레스토랑인 사사프라즈(Sassafraz)는 아름다운 실내 정원에서 음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매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 기간 동안 유명 연예인을 볼 수 있는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기 >>

셋째 날 – 나이아가라 폭포의 굉음과 와인 컨트리의 즐거움을 직접 느껴보십시오.

전 세계 위대한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인 환상적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경험하러 출발합니다. 이 설레는 그룹 투어 일정에는 혼블로어 나이아가라 크루즈(Hornblower Niagara Cruises) 유람과 스릴 있고 강력한 휠풀 제트 보트 투어(Whirlpool Jet Boat Tou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창문이 파노라마식으로 되어 있어서 경이로운 광경이 더욱 환상적으로 보이는 선상에서 폭포를 내려다 보며 점심을 즐깁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따라 자신만의 블렌딩 레드 와인을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와인 컨트리로 이동합니다. 체험이 끝난 후에는 포도밭에서 저녁 식사와 와인 시음을 합니다.

자세히 보기 >>

넷째 날

아침 식사 후, 수상 비행기로 토론토의 도시 중심에서 궁극의 “시골 별장”인 고급스러운 무스코카(Muskoka)로 이동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호수에 착륙하여 아름다운 가을 옷으로 갈아입는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에서 가장 좋은 리조트 중 하나의 호화로운 객실에 짐을 풀고 점심을 먹은 후 다음 중 원하는 오후 활동을 선택합니다:

  • 스파에서 마음껏 즐기기
  • 폰툰 보트로 호수 투어
  • 자전거 투어를 위해 이동
  • 스릴 넘치는 워터스키 체험
  • 카누로 호수 건너기
  • 골프 코스에서 1라운드 플레이.

맛있는 저녁 식사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모닥불 주위에 모여 그날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나눕니다. 4일차 하루는 쏟아지는 별빛 아래에서 고급 보트를 타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날 밤은 5성 무스코카(Muskoka) 리조트에서 유숙합니다.

자세히 보기 >>

다섯째 날

푸짐한 아침 식사를 한 후 수상 비행기를 타고 다시 토론토로 돌아오는 길에 온타리오호에 착륙하면서 토론토의 환상적인 도시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에서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프랭크(Frank) 레스토랑의 아트 갤러리(Art Gallery)에서 점심을 먹은 후 가이드와 함께 갤러리를 둘러봅니다. 그런 다음 캐나다에서 가장 큰 박물관인 로열 온타리오 미술관(Royal Ontario Museum)을 방문합니다. 그 후에는 도시의 밤을 즐기기 위해 외출 준비를 할 충분한 시간을 가집니다. 저녁 시간이 되면 토론토의 고유한 노면 전차를 타고 카누 레스토랑(Canoe Restaurant)에 가서 저녁을 먹고 바발루(Babaluu)에서 디저트를 즐깁니다. 디저트를 다 먹고 난 후에는 살사 강사로부터 그룹으로 살사 레슨을 받은 다음 배운 동작으로 무도장에서 살사 춤을 춰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

여섯째 날

토론토 방문의 하이라이트가 될 구성으로 마련된 마지막 아침 식사를 합니다. 출국을 위해 고급 대형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