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밸리(Don Valley)와 호반 지구(Beaches) 사이에 있는 퀸 스트리트 이스트의 중심에 위치한 레슬리빌(Leslieville)은 세련된 부티끄와 느긋한 분위기로 유명한 진기한 지역입니다.

원래는 산업단지였던 레슬리빌은 새천년 시대를 맞아 고급 주택화 과정을 거치면서 이제는 독창적인 수준의 활기 넘치는 곳이 되었습니다. 한 때 공장으로 사용되던 건물들이 이제는 아트 갤러리, 비스트로 및 고전 가구 전문점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주말 아침의 레슬리빌은 브런치를 먹고 아이쇼핑을 다니기에 좋은 곳입니다.

빌리지와 그 서쪽 끝단이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이 밤문화 지역이지만, 괜찮은 밤문화를 찾는 사람들은 동쪽 끝단도 붐비지 않으면서 같은 수준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문을 연 WAYLA 바는 모든 연령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현대식 실내장식에 라운지와 바 그리고 댄스 클럽 요소가 혼합되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르 키프 키프(Le Kiff Kiff)나 대디 넥스트 도어(Daddy Next Door)와 같은 동성애 테마 이벤트 나이트 중 한 곳은 가 볼 만합니다.

맛집을 찾고 있다면, 아늑한 분위기의 파티오가 준비된 조이 비스트로(Joy Bistro)를 추천합니다. 아니면 탱고 팰러스(Tango Palace) 카페에서 가벼운 먹거리와 진한 커피 한 잔을 즐겨보십시오. 아트 갤러리를 돌아보거나 맛있는 음식을 맛보거나 또는 마티니를 마시고 싶은데, 어디가 좋을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하우스 오브 모멘츠(House of Moments)에서는 이 3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슬리빌은 호반 지구로 가는 길 중간에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몸에 좋은 브런치를 먹고 새 옷을 사 입은 다음 해안가를 따라 내려가면 판자길을 따라 거니는 멋진 젋은 이성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