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는 도시 면적의 11% 이상에 해당하는 1,400개 이상의 공원이 있어서 소풍, 오후 산책 또는 애인, 가족 또는 친구와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매우 많습니다.

서쪽 끝에 위치한 하이 파크(High Park)는 도시에서 두 번째로 큰 공원이며 400에이커 이상의 녹색 자연 공간, 스포츠 시설, 놀이터 및 동물원 등 갖추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한 곳입니다.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트리니티 벨우즈 공원(Trinity Bellwoods Park)은 토론토의 퀴어 웨스트 빌리지(Queer West Village)의 중심에 있으며 게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된 매장, 바 그리고 아트 갤러리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산책을 나온 게이와 이성애자 커플들 무리와 함께 가로수길을 따라 걷다가 이 지역의 수많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토론토의 게이 빌리지 내에 있는 카쓰라 스퀘어 공원(Cawthra Square Park)에서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러 나온 게이 및 레즈비언 가족, 커플 및 싱글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519 처치 스트리트 커뮤니티 센터 바로 옆에 위치한 카쓰라 스퀘어 공원은 오랫동안 LGBTQ 커뮤니티 회원들이 안심하고 섞일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프라이드 주간 동안에는 립스틱 정글(Lipstick Jungle)과 디스코, 디스코(Disco, Disco)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행사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온타리오호와 토론토 항구의 멋진 경치를 보려면 소형 정박지, 공원 및 호숫가 파티오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워터프론트 트레일(Waterfront Trail)로 유명한 하버프론트(Harbourfront) 지구를 방문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