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가 자랑하는 것 중 최고는 반겨주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들이 주는 경험의 다양성입니다. 토론토에서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에서 뜨겁게 주말을 보내거나 코미디 바나 라운지에서 친구들과 함께 웃음을 나눌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그리고 무엇을 하든, 언제나 즐겁고 환영 받는 느낌을 느낄 것입니다.

주말 동안 좀 더 여유 있게 토론토에서 게이들의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 도시에서 LGBT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유명한 라운지, 바 및 관광명소로 구성된 다음 샘플 여정표를 확인해 보십 오.

첫째 날: 풀장이 딸린 바, 라이브 코미디 및 보드 게임

카바나 풀 바(Cabana Pool Bar)에서 기분 좋은 여름 햇살을 쪼이며 멋지게 주말을 시작하십시오. 마이애미와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최고급 야외 풀장 파티 명소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카바나 풀 바는 투명한 수영장, 모든 것이 갖춰진 바, 12개의 카바나, 42개의 마차형 초호화 라운지 그리고 50,000평방피트의 실내 파티오 공간이 마련된 화려한 호숫가 라운지입니다. 음악이 흐르는 풀장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과 도시 스카이라인에 감탄하며 긴장을 풀고 있으면 마치 플로리다 휴양지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그러다 배가 고파지면 카바나의 다양한 메뉴에서 맛있는 식사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태양이 지기 시작하면, 택시를 타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토론토의 코미디 클럽인 세컨드 시티(The Second City)에 가서 촌극과 즉흥 연극을 보면서 저녁 내내 웃어 보십시오. 세컨드 시티는 즉흥 코미디로 가장 정평이 나 있는 곳 중 하나로 댄 애크로이드(Dan Ackroyd), 존 캔디(John Candy), 유진 레비(Eugene Levy) 및 마틴 쇼트(Martin Short)와 같은 유명한 코미디언들이 코미디언의 삶을 시작한 곳이기도 합니다. 무대 위에서 코미디의 진수를 보고 있으면 폭소를 참지 못할 것입니다.

저녁 시간을 즐겁게 마무리하는 데 보드 게임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스네이크 앤 라떼(Snakes and Lattes)는 펑크족과 동성애자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넥스(Annex)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토론토 최초의 보드 게임 카페입니다. 게임 라이브러리에 2,500개의 게임을 소장하고 있는 스네이크 앤 라떼는 리스크 앤 모노폴리(Risk and Monopoly) 외에도 크리에이셔너리(Creationary)와 카탄의 개척자(Settlers of Catan)와 같이 잘 알려지지 않은 고전 게임을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 라떼나 카푸지노 또는 알코올 음료를 마시면서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치열하지만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으면 웃음이 끊이질 않을 것입니다. 보드 게임으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낸 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하룻밤 푹 쉽니다.

둘째 날: 라이브 음악과 당구

도시를 돌아다니고 여러 관광명소를 관광하면서 하루를 보냅니다. 저녁 무렵이 되면 그래피티 그런지 배경에서 텍사스와 멕시코 요소가 혼합된 식사를 즐기러 스니키 디즈(Sneaky Dee’s)로 이동합니다. 게이들에게 공개적으로 개방된 스니키 디즈(Sneaky Dee’s)는 맥주와 나초나 파히타를 즐길 수 있는 토론토 최고의 장소 중 한 곳입니다. 또는 상당히 많은 수의 여성을 좋아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다른 동성애자와 동성애자에게 거리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리틀 포르투갈(Little Portugal)에 새로 생긴 레스토랑 겸 바인 헨하우스(Henhouse)도 가볼 만 합니다.

즉흥적으로 연주하는 라이브 음악을 즐기는 것은 어떤가요? 스니키 디즈에서 길을 따라 조금 내려오면 최근 토론토 최고의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곳으로 떠오르는 안락하고 가식적이지 않은 컬리지 스트리트 바(College Street Bar)가 있습니다. 컬리지 스트리트 바는 다양한 장르의 밴드들이 공연하는 곳으로 게이와 이성애자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와 젊어지고 싶은 세대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은은한 재즈 선율이 당기는 저녁에는 주중 매일 밤마다 다른 재즈와 블루스가 연주되는 퀸 스트리트의 렉스(The Rex)에 가볼 것을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빌리지를 돌아보지 않고는 토론토 동성애 관광(gay Toronto)을 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처치 스트리트에서 가장 친근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페가수스(Pegasus)를 들려 보십시오. 당구를 치거나 다트를 던지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습니다. 또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음악 카바레인 지퍼즈(Zipperz) 피아노 라운지로 방향을 바꿔 하루를 마무리해 보십시오.

가능성의 세계 게이 토론토(gay Toronto) 관광에는 볼 것과 할 것들이 많아서 한 번의 주말 여행으로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주말이 끝나면 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기 위해 다시 오고 싶어질 것입니다. 친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한 Toronto는 모든 종류의 LGBT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