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이스트 엔드를 경험해보십시오. 이전의 하숙집들이 줄어들고 지역 감옥까지 철거되는 동시에 개조 주택들이 리버데일(Riverdale)과 레슬리빌(Leslieville) 그리고 호반 지구(The Beach)를 가족의 보금자리로 만드는 지역사회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조깅, 자전거 타기, 요가 및 타이치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해변과 공원 그리고 계곡들이 많고 많은 영화 스튜디오와 도심과도 가까이 있어서 영화 업계 종사자들과 전문가들이 직장과 가까운 곳에서 살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쇼핑은 각 구역 문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단포스의 캐럿 커먼(Carrot Common)에는 다양한 부티크와 레스토랑이 있고, 퀸 스트리트 이스트의 파페(Pape)에는 컬렉션 및 복고풍 의류 매장들이 있으며, 퀸 이스트의 큐 가든(Kew Gardens)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골동품 매장들이 있습니다.

추천 경로: 브로드뷰(Broadview) 및 단보스에서 출발하여 칼로우(Carlaw)를 거쳐 위드로 공원(Withrow Park) 남쪽으로 이동하여 리버레일에 도착. 브로드뷰 및 퀸 이스트에서 출발하여 존스(Jones)를 거쳐 레슬리빌에 도착. 큐 가든에서 시작되는 해변 판자길은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